한국어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News letter

뉴스레터

미피, JW메리어트호텔 서울과 프로모션 선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28 16:18

본문

57bfc1d4499f408e3b80c0ea936e7867_1622186267_9338.png
 

미피, JW메리어트호텔 서울과 프로모션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네덜란드 캐릭터 미피가 JW메리어트 호텔 서울과 손을 잡았다. 5월 한 달 동안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미피의 하루(Miffy’s day at JW)’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디럭스 객실에 인디언 텐트를 설치하고 미피 포스터로 꾸며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고,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미피 컬러링북과 컬러 펜 10종을 비롯하여 에코백, 키링, 핀 배지 등을 제공한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는 미피를 활용한 쿠키와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에는 미피 캐릭터 탈인형이 등장하여 아이들과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추억을 선물했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가정의 달 패키지로 미피를 선택한 데에는 세대를 아우르는 높은 인지도와 심플한 디자인을 꼽을 수 있다. 호텔 및 백화점 등을 중심으로 아이 동반 가족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도 함께 공략할 수 있는 캐릭터가 인기를 얻고 있다. 미피는 올해 탄생 66주년인 캐릭터로, 부모 세대 또한 어릴 때부터 그림책이나 완구 등으로 미피 콘텐츠를 접해왔다.

미피의 국내 라이선싱 에이전트 SMC 관계자는 “미피는 TV 애니메이션이나 그림책 시리즈를 통해 아동 팬이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으며, 2030 젊은 세대도 유년기 시절 선호도가 이어지며 콘텐츠를 소비하는 경우가 많아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최소한의 선과 색을 사용한 단순한 디자인은 연령이나 상품군에 관계없이 광범위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밝혔다. 미피는 대형 유통사와 신제품 개발, 프로모션 등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다.

(주)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Copyright 2020 Seoul Merchandising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