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News Letter
SMC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MC, 영국 디자이너 ‘도나 윌슨’ 국내 라이선싱 전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6-29 14:37

본문

b3d75329d7d0e98c2dd7a581b44888e5_1684647414_2567.jpg


SMC, 영국 디자이너 도나 윌슨’ 국내 라이선싱 전개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대표이사 이주성이하 SMC)가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도나 윌슨’ 라이선싱을 전개한다.


도나 윌슨은 스코틀랜드 출신의 디자이너로현재 영국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예술가다왕립 예술학교 재학 시절그녀가 런던의 작은 마켓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하기 시작한 손뜨개 인형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는 그녀가 단독샵을 열고 작가로서 활동하게 된 계기가 됐다도나 윌슨은 브리티쉬 디자인 어워드에서 '올해의 디자이너'에 수차례 지명되었고, ‘뜨개질 계의 팀 버튼이라는 명성을 얻으며 영국 대표 디자이너로 성장했다.


도나 윌슨의 작품들 중에는 그녀의 고향인 스코틀랜드의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것들이 많다또한 램스울캐시미어 등 자연 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하여 전통이 깊은 영국 수공업을 계승하는 방식으로 제작된다대표작인 여러 인형 디자인과 일러스트들은 패션식기패브릭 제품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으며이를 통해 도나 윌슨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도나 윌슨은 가방 브랜드 레스 포삭영국 아동복 브랜드 존 루이스 등과의 협업을 진행했다특히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Hermès)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은 도나 윌슨이 하이엔드 마켓 또한 공략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시사한다.

 

현재 SMC는 패션패브릭 제품식기를 중심으로 도나 윌슨의 국내 라이선스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 Licensing
    세계의 문화와 생각을 공유하는 '힘', SMC가 함께합니다.
  • 라이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