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피, ‘2021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성공적 마무리
페이지 정보
본문
미피, ‘2021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성공적 마무리
미피의 국내 독점 라이선싱 에이전트인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는 ‘2021 아이러브캐릭터 라이선싱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7월 8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행사에서 네덜란드 캐릭터 미피(miffy)는 독보적인 디자인의 국내외 제품을 선보였다.
작가 딕 브루너(Dick Bruna)는 최소한의 점, 선, 색상을 사용하여 미피 그림책 시리즈를 창작했다. 특히 작가가 작품에서 주로 사용한 원색은 브루너 컬러(Bruna Color)라고 불리며 미피 작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다양한 컨셉의 제품 개발을 독려하기 위해 미피 오리지널 작품에 새로운 색감과 패턴을 응용한 디자인 자료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SMC는 체크 패턴, 파스텔 색상 등을 접목한 미피 디자인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일반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애니메이션 상영, 미피 캐릭터 탈인형 퍼레이드, 포토존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미피는 아이러브캐릭터 라이선싱쇼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여러 유통사와의 신제품 개발, 프로모션 등을 앞두고 있다.
- 이전글보노보노 신규 카카오톡 이모티콘, 뚱보 보노보노 출시 21.08.03
- 다음글SMC, 영국 디자이너 ‘도나 윌슨’ 국내 라이선싱 전개 21.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