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News Letter
SMC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FC 바르셀로나,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와 스폰서십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3-28 14:46

본문

b3d75329d7d0e98c2dd7a581b44888e5_1684647998_8298.png


세계적인 축구팀 FC 바르셀로나가 새로운 메인 스폰서를 맞이한다.

지난 3월 16, FC 바르셀로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포티파이와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스포티파이는 전세계 점유율 1위의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업체로메인 스폰서가 된 스포티파이의 이름은 2022/23 시즌부터 남자 팀과 여자 팀 유니폼 전면부와 트레이닝 셔츠에 부착또한 FC 바르셀로나 역사상 처음으로 홈구장인 캄프누가 스포티파이 캄프누로 리브랜드될 예정이다.

 

FC 바르셀로나 측은 스포티파이와의 파트너십으로 축구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팬들과 더 가까워지고전세계의 새로운 관객과 연결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스포티파이 측은 전세계에 음악과 축구를 함께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7월부터 아티스트와 선수들그리고 팬들에게 새로운 스포티파이 캄프누에서 글로벌 무대를 제공할 것이다우리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스포티파이와의 협업으로 FC 바르셀로나가 팬들에게 어떤 새로움을 제공해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SMC) 2011년부터 국내에 FC 바르셀로나의 브랜드 라이선싱을 진행해왔으며다양한 품목에서 라이선시를 적극 모집하고 있다.


  • Licensing
    세계의 문화와 생각을 공유하는 '힘', SMC가 함께합니다.
  • 라이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