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티 × 삐삐 롱스타킹 컬렉션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빈티지 무드를 베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클로티(CLOTTY)가 삐삐 롱스타킹(Pippi Long stocking)과 손잡고 2022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삐삐 아트워크를 활용해 빈티지한 스타일부터 키치한 감성이 드러나는 룩까지 삐삐의 스타일링을 클로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삐삐의 다양한 아트워크와 로고를 활용한 이번 컬렉션은 상품 전반에 삐삐의 당찬 매력과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의류뿐 아니라 스탬프 그립톡과 패턴을 활용한 우산도 같이 선보였다.
삐삐 롱스타킹은 1945년 세계적인 아동문학가 아스트리드 린드그렌(Astrid Lindgren)의 책에서 시작된 캐릭터로 주근깨와 양쪽으로 땋은 빨간 머리, 서로 짝이 다른 스타킹 등 개성 있는 모습이 특징인 캐릭터다. 삐삐는 용감하고 자립심이 강한 성격으로 어릴 때 어머니와 헤어지고 식인종 나라의 왕인 아버지와 떨어져 있지만 씩씩하고 유쾌한 모험을 즐기며 살아간다. 삐삐는 자신이 키우는 말은 물론이고 남자 어른도 번쩍 들어 올리며 “내가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여자애란 것을 명심해” 라고 외치며 자유롭고 기상천외한 발상으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낸다.
SMC는 삐삐 롱스타킹의 한국 에이전트로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 중이며 현재 화장품, 잡화 등 분야에서 삐삐 라이선스 제품을 전개할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
- 이전글제로퍼제로, KT&G 상상마당 홍대에 팝업 스토어 오픈 22.06.30
- 다음글따뜻하고 유머러스한 작품이 매력인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 리사 라르손 > 22.04.14